카테고리 없음

이 아이폰 팁으로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뚠뚠백구 2020. 6. 2. 14:42


이 아이폰 팁으로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폰으로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하기를 원한다.


아이폰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대답하고 싶은 질문이 있을 수 있다.


어떤 캐리어를 선택해야 하는가? 이렇게 많은 앱으로 어떤 앱이 당신에게 유용할지 궁금할 것이다.


어떤 모델이 가장 가치있는가? 이러한 문제를 이해하려면 이 기사에서 iPhone 소유에 대한 몇 가지 팁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아이폰을 젖게 된다면, 라이스는 쉽고 빠르게 당신의 아이폰을 말릴 수 있는 방법이다.


핸드폰을 변기에 떨어뜨리거나 물웅덩이나 다른 물에 젖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가능한 한 수건으로 아이폰을 말린 다음 마른 쌀이 들어 있는 가방에 넣어 밀봉하십시오.


이것은 보통 몇 시간 후에나 다음날 아침까지 기다림으로써 전화기를 마르게 할 것이다.




보호막은 당신의 아이폰에 유용한 투자다.


하나 없이,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 화면이 많은 작은 흠집과 사소한 흠집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손가락에 숨겨져 있는 작은 먼지 조각도 보호되지 않은 화면을 긁을 수 있다.


전화기가 항상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폰은 한 지점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길을 찾을 때 GPS로 지도 기능을 시도하면 목적지로 가는 가장 좋은 경로를 찾을 수 있고 심지어 그 길을 따라 가스나 가게도 찾을 수 있다.


빠른 액세스를 위해 지도 함수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아이폰은 또한 설치하기 쉬운 앱을 다운로드함으로써 모바일 저장 장치로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텍스트 파일, 비디오, 사진, 음악을 업로드 할 수 있다.


그냥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면 된다.




네가 방금 iMessage에 입력한 것에 대해 후회하고 있어? Auto Correct(자동 수정)가 잘못되었는가? 그렇다면 아이폰을 흔들기만 하면 된다.


단말기를 빠르게 흔들면 메시지를 새로 시작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선택 사항이며 사용하려는 경우 활성화해야 한다.




손가락 하나 또는 두 개를 사용하는 일부 웹 사이트의 다양한 스크롤 옵션을 활용하십시오.


상자로 디자인된 웹사이트는 한 손가락을 사용하여 각 상자들을 볼 수 있다.


전체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려면 두 손가락을 사용하십시오.




빠른 계산이 필요하면 유틸리티 섹션에 있는 아이폰의 계산기 기능을 빨리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전화기를 수직으로 잡았을 때는 표준 계산기로, 전화를 수평으로 움직이면 과학 계산기가 된다.




아이폰으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다.


대상 화면에서 Home(홈)과 Sleep(슬립) 버튼을 동시에 누른다.


이미지가 휴대폰 메모리에 저장되면 화면이 흰색으로 바뀐다.




사랑하는 아이폰을 물에 빠뜨린다면 즉시 켜고 피해를 평가해 보고 싶은 유혹을 뿌리치십시오.


겉은 말리고, 속은 습기가 하룻밤 사이에 마르게 하라.


젖은 전화기를 작동시키면 영구적으로 단락될 수 있다.




제안된 단어를 제거하여 iPhone 기기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 기능을 종료하려면 iPhone 화면을 눌러 제안 상자를 종료하십시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항상 x를 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아이폰에는 언제 저녁을 요리할지 등 시간을 알려주는 훌륭한 시간 기반 기능도 있다.


그러나 위치 기반 미리 알림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예를 들면, 「집에 도착하면 치과에 전화해야 한다」라고 말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기억해야 할 지에 상관없이, 아이폰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폰에서 한 손으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원하는 대로 프레임을 가져와서 이 작업을 하고 + 볼륨이라고 표시된 버튼을 누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아이폰에서 기대하는 것과 같은 고품질의 사진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읽은 후, 당신은 이제 아이폰의 주인이 되는 것의 모든 이점을 보아야 한다.


휴대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배운 모든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