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용에 관한 가장 좋은 조언은 이 기사에 있다.

뚠뚠백구 2020. 6. 2. 14:43


고용에 관한 가장 좋은 조언은 이 기사에 있다.




직장을 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면 더욱 그렇다.


일자리를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자원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에는 당신이 일하기에 적합한 장소를 알아내기 위한 안내서가 있다.




직장을 구할 때는 준비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최신의 전문 이력서를 보관하십시오.


당신은 교육 수준, 학위, 자격증 등 당신의 성취에 대한 완전한 목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경험이나 교육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표지를 테이블로 가져오는 스킬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그들이 리더쉽 기술을 가진 사람을 원한다면, 당신이 그 기술을 보여줬다는 것을 반드시 언급하라.


자기소개서를 최대한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광고를 다시 한 번 검토하라.




기업들이 예비 직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이것은 탁아소에서 체육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다.


이러한 작은 개선은 당신의 직위에 대한 수요를 더 높이고 그 직책에 지원하는 노동자들의 공급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더 많은 잠재적 후보들을 제공할 것이다.




이력서에 있는 참고 자료를 확인해 봐.


만약 당신의 예비 고용주가 당신의 마지막 고용주에게 그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고 전화한다면 그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참조인에게 전화하여 동일한 전화 번호로 동일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고용주가 단체 건강 보험을 제공한다면, 그것에 가입하라.


당신이 부담하는 비용의 일부는 세금보다 먼저 나오고, 당신이 스스로 구입할 수 있는 어떤 계획보다 더 저렴할 것이다.


배우자가 직장에 단체건강보험을 가지고 있다면, 어느 것이 자신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은지 두 가지를 모두 살펴보십시오.




이력서가 좋으면 원하는 직업을 얻을 수 있다.


이력서를 사용하여 잠재 고용주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가진 배경을 알리십시오.


좋은 이력서는 당신의 교육, 특별한 기술, 흥미, 그리고 근무 이력을 상세히 기술할 것이다.


봉사활동 경험도 표시해야 한다.




항상 일하는 곳에서 일관된 스케줄을 유지하십시오.


많은 직장들이 일관성을 누린다.


고용주는 당신이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면 당신을 믿을 것이다.


낮 동안 언제 일하고 언제 점심식사를 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해라.


당신의 스케줄이 언제 당신의 평상시와 다를지 당신의 상사에게 알려라.




면접 전 회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많은 회사들은 당신이 기초를 다지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래야, 현명한 질문을 하고 그 장소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을 하는 것이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될 거야.


이 기초 연구는 면접관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데 크게 도움이 된다.




디지털 세계는 계속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온라인상에서 당신의 존재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 정기적으로 이름을 검색하고 무엇이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예비 고용주들이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은 필요한 변화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면접을 보러 가기 전에 항상 면접 연습을 해야 해.


당신은 당신을 도와줄 친척이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를 얻을 수 있다.


역할극은 당신이 인터뷰에서 빨리 생각하는 습관을 갖도록 도와줄 수 있다.


게다가, 이 사람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올바르게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논평, 바디 랭귀지, 태도 등에 대한 가치 있는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너도 알다시피, 좋은 직업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어.


한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담기 보다는 직업을 위해 많은 곳을 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충고는 당신의 검색 범위를 넓히고 당신의 꿈의 직업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